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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교육청 민원 불친절에 대한 대책 마련을 요구합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23-12-21 조회수 187 공감 5
대구교육청에 문의사항이 있을 때마다 불친절한 전화 민원 응대로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한 적이 많습니다. 하지만, 교육청 홈페이지에는 불친절 민원 신고 메뉴가 없었습니다.
항상 민원인의 질문에 말꼬리를 잡는 공무원들이 있고, 적반하장식으로 민원인에 대해 언성을 높이는 직원들이 있어 불쾌한 경험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대구교육청 홈페이지 하단에 행정서비스헌장 내용을 보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친절하게 응대하겠다고 하지만, 전혀 실상은 그렇지 못합니다.
민원인이 전화 이후 서비스 평가를 받도록 도입할 것을 건의해주세요. 어느 시의원님이든 이러한 대구교육청의 고압적이고 불친절한 민원 응대를 해결해주신다면 진심으로 감사할 것입니다.
대구 시민들의 행정 서비스 만족도를 위해 꼭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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