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56회 제2차 정례회「시정질문』계획 | |||||
|---|---|---|---|---|---|
| 작성자 | 대구광역시의회 | 작성일 | 2006-11-30 | 조회수 | 13443 |
|
○ 대구광역시의회(의장 장경훈)는 12월 1일 제156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집행부를 상대로 시정질문을 한다. ○ 시정질문 대상자, 질문순서, 질문서를 송부하니 적극 홍보바랍니다 ◇ 제156회 제2차 정례회 시정질문 대상자 : 4명 ·일시 : 12. 1(금) 10:00 이경호 의원, 박부희 의원 14:00 박돈규 의원, 이동희 의원 붙 임 : 시정질문 자료 4부 |
|||||
| 이전글 | 상임위별 "2006 행정사무감사" 종료 |
|---|---|
| 다음글 | 『인턴보좌관제 유보 결정』 |